안녕하세요 TV 속 연예인들의 패션 정보를 알려드리는 지금이 옷입니다^^
이번 나 혼자 산다에서는 엄청난 분이 등장하였는데요!! 바로 송승헌님입니다. 저번 주 방송으로 많은 화재를 불고 왔었죠! 특히 장보는 장면은 정말 CF의 한 장면 같았습니다. 남자가 봐도 어쩜 그리 잘생겼는지!!
이번 본방도 너무나두 기대가 됩니다. 이번 나 혼자 산다에서 송승헌님께서는 금장의 단추가 돋보이는 네이비색 자켓을 입고 등장하였는데요!!
송승헌님의 이미지와 정말 딱 맞는 제품인 거 같더라고요! 세련되고 깔끔하고 ㅎㅎ
어떤 제품인지 찾아보다가 찾자마자 이렇게 포스팅을 올립니다.
송승헌님께서 입으신 제품은 맨온더분이라는 브랜드입니다.
'젠틀맨의 아카이브 셀렉트 샵' 컨섭으로 전개되는 맨온더분은 '맨온더분' 라벨을 단 고유 남성복과 해외브랜드를 결합한 멀티샵입니다. 크리에이티브한 감성과, 매니쉬한 남성성, 유니크함과 베이직라인까지 아울러 다양한 상품들과 토탈패션을 선보일 수 있는 이 시대의 남성들을 위한 단 하나뿐인 브랜드입니다.
"맨온더분 - 더블 브레스티드 울 자켓"
카노니코 거스텀라펠로 봄/ 여름용 울 조직이고 골드 더블 브레스티드 디테일이 돋보이는 클래식한 무드의 자켓입니다. 패치 포켓 디테일로 실용성과 포인트를 동시에 더한 디자인으로 아주 멋스럽게 연출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이너와 슬랙스 팬츠 혹은 치노 팬츠 등의 아이템과 매치하여 트렌디한 스타일을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위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이상으로 나혼자산다 송승헌님의 네이비 자켓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