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프로그램/나혼자산다

[지금이옷] 나혼자 산다 335회, 이장우 검은색 롱점퍼 - '송지오옴므(SONGIO HOMME) - 아방가르드 후디 롱점퍼_BK'

by 지금이옷 2020. 3. 2.

안녕하세요 TV 속 연예인들의 패션 정보를 알려드리는 지금이옷입니다^^

 

 

이번 주 나 혼자 산다 보셨나요?? 첫 출현 때 '가루 요리사'라는 별명을 얻은 이장우님께서 다시 출현해주셨습니다. 이번 편에서는 기안 84님과 라이딩과 글램핑을 통해서 서로 알아가는 과정을 통해서 재미와 웃음을 선사했는데요.

 

 

 

먼저 처음 대면한 '가루 요리사' 이장우님과 기안 84님이 예상치 못한 브로맨스 케미로 이번 편을 하드 캐리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였습니다.^^ 무엇보다 기안 84를 진짜 팬으로 좋아하는 모습과 대하는 적극성은 시청자분들로 하여금 배꼽을 잡게 했네요 ㅎㅎ

 

 

 

이 장면 다들 아시나요? 기안 84가 고장 난 바지 지퍼를 고쳐보려고 이상한 자세(?)로 아등바등하는 장면에 이장우님은 조용히 지켜보다 한참을 망설이며 들어가도 되냐는 말에 진짜 몇분동안 숨도 못쉴 만큼 웃었습니다 ㅋㅋㅋㅋ 진짜 나혼자 산다 편집팀도 재미를 아는거 같습니다. 어쩜 편집을 잘하는지...ㅋㅋㅋ

 

 

 

이날 이장우님은 검은색 롱 점퍼를 입었는데요. 깔끔하면서도 디자인이 독특해서 방송 내내 눈여겨보고 있었습니다.

야상 같기도 하고 멀리서 보면 코트 같기도 하고... 

 

 

 

비율이 좋으니까 옷태가 진짜 사네요^^ 이장우님이 입으신 옷은 바로 요새 핫한 송지오옴므라는 브랜드입니다.

 

 

 

송지오 옴므는 1993년부터 한국 남성복 시장을 선도해온 송지오 디자이너의 하이엔드 컨템퍼러리 브랜드입니다. 강인하고 화려한 외관을 뽐내지만 섬세하고 예술적인 내면을 가진 남자, 뉴 로맨틱이라는 주제로 남성의 관능미를 담은 의상을 선보입니다. 모든 송지오 옴므의 작품은 송지오 디자이너가 직접 캔버스에 그린 회화로부터 시작하는 '아트 투 웨어'방식으로 제작됩니다.

 

 

" 송지오옴므(SOUNGZIO HOMME)- 아방가르드 후디 롱점퍼_BK

 

https://smartstore.naver.com/seoulshowroom/products/4821867459?NaPm=ct%3Dk793cz1s%7Cci%3D8b7b0f5bf597aa54cdd2387968be8cc1029d9517%7Ctr%3Dslsl%7Csn%3D425692%7Cic%3D%7Chk%3Dc94bc4be0e1f980e028c15337df860658e5b9e15

 

[송지오옴므] 아방가르드 후디 롱점퍼_BK : 서울쇼룸

[서울쇼룸] 국내 유일의 최대 디자이너 쇼룸

smartstore.naver.com

 

 

 

 

 

 

이 제품은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후디 롱점퍼 입니다. 라미네이팅 원단 사용으로 고시감을 가진실루엣을 연출하며 후드 중앙의 지퍼 디테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밑단 부분 비조디테일로 코쿤 실루엣으로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디자인과 실용성 두 마리 토끼 다잡은 거 같네요 ㅎㅎ

 

 

 

후드 부분 지퍼를 연 모습입니다. 날개가 생긴 거 같네요 ㅎㅎ 독특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이 연출되는 거 같습니다.^^

 

 

 

깔끔하면서도 이쁘지 않나요?? 최대 단점이라면 점퍼 자체가 롱~으로 나왔기 때문에 저처럼 키가 작은 사람은 엄두도 못 낸다는 거... 이장우님의 프로필상 키가 184로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꺼같습니다.^^ 구입처는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나혼자산다 이장우님의 검은색 롱 점퍼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