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프로그램/삼시세끼 어촌편5

[지금이옷] 삼시세끼 어촌편5 - 6회, 이광수 흰색 티셔츠 - '라이풀 - KOKO MARINA GRAPHIC LONG SLEEVE TEE'

by 지금이옷 2020. 6. 11.

안녕하세요 TV 속 연예인들의 패션 정보를 알려드리는 지금이 옷입니다^^ 

 

 

 

이번 7회에는 이광수님께서 섬 생활의 마지막 편이 방송이 되었는데요. 짧게 있었지만 하도 일을 많이 해서 며칠 있었던 거 같다고 하네요 ㅋㅋㅋ

 

 

 

막상 가니까 형들의 회유가 정말 장난 아니네요 ㅋㅋㅋㅋ 하지만 단칼에 거절 하는 이광수님!! ㅋㅋㅋ 너무 힘들었나 봐요.

 

 

 

과연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이번 방송도 너무너무 기대가 됩니다!!

 

 

 

이날 이광수님께서는 흰색 롱 슬리브를 입고 등장하였는데요. 멜빵바지에 가려져서 잘 안보이지만 어렵게 찾은 만큼 여러분께 바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광수님께서 입으신 제품은 라이풀이라는 브랜드입니다.

 

 

"라이풀 - KOKO MARINA GRAPHIC LONG SLEEVE TEE"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1323917/0?utm_source=naver_jisicshopping&utm_medium=sh&source=NVSH

 

라이풀(LIFUL) KOKO MARINA GRAPHIC LONG SLEEVE TEE snow white - 34,300원 | 무신사 스토어

제품분류 : 상의 > 긴팔 티셔츠 브랜드 : 라이풀(LIFUL) 제품번호 : 20SS_KOKO_SW 제품 : KOKO MARINA GRAPHIC LONG SLEEVE TEE snow white - 34,300원 원산지 : KOREA

store.musinsa.com

 

 

 

라이풀 롱 슬리브입니다. 소재자체가 가볍기 때문에 봄철이나 초여름날 입어도 시원하면서도 포인트가 되는 티셔츠입니다.

 

 

 

사이즈도 다양하게 나와있어 체형에 맞게 골라서 착용이 가능합니다. 파란색의 프린팅이 너무 나도 시원해 보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이상으로 삼시세끼 이광수님의 흰색 티셔츠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