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프로그램/1박2일 시즌4

[지금이옷] 1박 2일 (시즌4) 15회, 라비 자켓 - '베르사체(Versace) - 자켓 로데오 Rodeo Pattern Bomber Jacket A85432-A232822 A2043'

by 지금이옷 2020. 3. 18.

안녕하세요 TV 속 연예인들의 패션 정보를 알려드리는 지금이옷입니다^^

 

 

 

이번 1박 2일에서는 무인도에 발을 내디딘 멤버들의 잔인한(?) 생존기가 그려지며 그 속에서 특급 재미를 선사했는데요^^. 오프닝부터 대가 없는 아침식사를 제공하는 제작진에 의심의 눈초리와 긴장을 늦추지 않았던 모습에 역시 시즌 1대부터 '의심'을 항상 기존적으로 깔고 들어가는 거 같습니다 ㅋㅋ 역시 제작진 놈들(?) 쉽게 아침을 줄리가 없지...ㅋㅋ

 

 

 

역시 1박 2일은 이런 모습이 가장 리얼하고 재밌는 거 같아요. 이게 바로 리얼 버라이어티 아니겠어요?? 아니나 다를까 '부시 크래프트'에 도전하고자 무인도로 떠나는 거였네요^^ 이과정에서 각종 생존 템을 획득하기 위한 퀴즈 대결이 진행돼 재미와 흥미를 더했습니다. 라비님의 당황하는 표정 완전 찐(?)이네요 ㅎㅎ

 

 

 

하지만 저한테는 멤버들의 패션들이 눈에 갔는데요!! 그중에서도 특이한 디자인의 라비님의 자켓 패션이 유독 눈에 띄었습니다.

 

 

 

이날 라비님께서는 레드와 블랙 계열의 져지를 입었는데요. 1박2일에서 패션을 담당하는 만큼 이날 패션도 주목을 받았습니다. 평소 라비님의 시크한 이미지와 잘어울리네요!! 오늘따라 라비님 머리와 안경이 너무 귀여워 보이네요 ㅋㅋ 처음에는 디자인이 특이하고 상표를 가리고 있어 뚜렷한 어떤 제품인지 찾기 힘들었습니다;;  

 

 

 

고생 끝에 낙이온다고 찾고 나니 괜스레 뿌듯하고 그러네요^^ 라비님께서는 검은색 티로 이너웨어로 입어서 자켓과 더욱 어울리는거같아요. 자켓자체가 화려하다보니까 이렇게 이너웨어는 라비님처럼 단색을 매치하는게 이쁜거 같습니다^^

 

 

 

라비님께서 입으신 제품은 아마 향수로도 유명한 베르사체라는 브랜드입니다.

 

 

 

VERSACE(베르사체)는 바라보는 순간 돌로 변한다는 신화 속의 괴물 메두사에서 영감을 받아, 화려하고 강렬한 컬러와 눈길을 빼앗는 컬러의 배합으로 메두사의 머리를 보는 순간 전율을 일으킬 만큼 매력적인 패션을 선보이는 브랜드입니다.

 

 

 

"베르사체(Versace) - 자켓 로데오 Rodeo Pattern Bomber Jacket A85432-A232822 A2043 

 

 

 

https://www.versace.com/international/en/men/clothing/jackets-coats/rodeo-pattern-bomber-jacket-a2043/A85432-A232822_A2043.html?cgid=220200

 

Rodeo Pattern Bomber Jacket - Versace INT NonT

This bomber jacket is covered in the House's Americana-inspired Rodeo patterm. It's designed with a slim fit and has a zipped front and ribbed trim at the cuffs and collar.

www.versace.com

 

 

 

 

 

이 제품의 특징이라면 마름모 모양의 무늬를 베이스로 디자인을 형성하였는데요. 마치 뱀의 피부를 연상시키네요

 

 

 

허리 기장도 오버하게 나오지 않고 허리까지 딱 떨어지게 나오면서 세련미를 더한 거 같아요!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이상으로 1박 2일 시즌4 라비님의 베르사체 자켓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평소 궁금하신 제품이 있으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제가 아는 선에서 찾아봐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