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V 속 연예인들의 패션 정보를 알려드리는 지금이옷입니다^^
미운 우리 새끼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인데요. 다음 주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짠국이의 예쁜 동생 에이핑크가 방문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에이핑크 멤버분들 날이 갈수록 너무 날씬하고 이쁜 거 아닙니까?? 짠국이 집에 찾아온 최초 걸그룹이라고 하네요^^ 그만큼 얼마나 김종국님이 에이핑크를 아끼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이날 양세찬님도 같이 있었는데 하하형과 같이 있을 때랑 분위기 자체가 다르다며 김종국님을 놀렸습니다. 저라두 행동과 말투가 더 상냥하게 바뀌었을꺼 같아요 ㅎㅎ
이날 에이핑크는 김종국님을 위해서 음식을 준비하는거 같았는데요. 평소 물 아낀다고 설거지거리도 줄이는 모습을 종종 보았지만 에이핑크한테는 달랐습니다. 컵이며 비닐장갑, 수저도 쓰라며 아낌없이 제공하였는데요.
평소 김종국님을 잘 알고 있는 양세찬님은 너무나 다른 모습에 화들짝 놀라는 모습을 보여 다음 주 웃음을 예고했습니다.
이날 에이핑크 손나은님께서 흰색 바탕에 알파벳이 있는 오버핏한 니트를 입었는데요. 특이한 디자인과 스타일이 깔끔해서 어떤 브랜드인가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검은색 바지와 함께 매치를 했는데요 머리색도 검은색이라 시크한 매력이 뿜뿜인거 같아요!! 찾아보니까 에이핑크 손나은님께서 입으신 니트의 브랜드는 스텔라맥카트니라는 브랜드입니다. 찾아보면서 알게 된 브랜드인데 정말 이쁜 제품이 많더라고요!!
영국을 대표하는 패션 하우스 STELLA McCARTNEY는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하이엔드 패션을 제시하며 독보적인 정체성을 구축해 나가고 있습니다.
"스텔라매카트니(stellamccartney) - We are the weather 스웨터"
https://www.stellamccartney.com/kr/stella-mccartney/라운드-넥_cod14021638ll.html#dept=main_ready_to_wear
이 제품은 We are the Weather는 저명한 작가 겸 환경 운동가인 조너선사프란 포어의 시적인 문구가 특징인 전적으로 지속 가능한 캡슐 컬렉션입니다. 기후 위기에 관한 그의 새로운 책에서 이름을 딴 이 컬렉션은 지구를 생각하고 모두가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도록 격려합니다.
오가닉 코튼 소재로 제작된 이 스웨터는 시적인 문구가 특징입니다. 원피스로 입어도 정말 이쁠꺼같고 바지 속에 니트를 넣어 입어도 깔끔한 패션이 나올 거 같아요!! 더 많은 정보는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이상으로 미운 우리 새끼 손나은님의 알파벳 니트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평소 궁금하신 제품이 있으시면 아래 댓글을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