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V 속 연예인들의 패션 정보를 알려드리는 지금이옷입니다^^
이번 편에서는 무려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美친 연기력으로 화제를 보이고 있는 2020년 악역 루키! 배우 안보현이 께서 출연해주셨는데요!! 폭풍 복싱 실력부터~. 겉은 상남자! 속은 아기자기! 감성 캠핑 끝판왕의 모습까지! 드라마 모습과 다르게 완전 반전 매력을 선보여주셨다라고요!! 예고편부터 화재가 되었는데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를 다시 한번 정주행 할 정도로 정말 정말 재밌는 드라마인 거 같고 그중에서도 안보현님의 특히나 악역연기가 소름돋게 잘하더라구요!! 요새 드라마가 인기가 많아지면서 안보현님의 예전 복싱 시합했던 영상까지 나오면서 앞으로의 행보가 참으로 궁금해지는 배우였습니다!!
운동을 하셔서 그런지 키도 정말 크시고 어깨도 엄청 엄청 넓으시더라고요!! 니트를 입어도 체형이 보이는 게 느껴지시나요??^^
이날 안보현님은 정말 깔끔하게 입으셨더라고요!! 스프라이트 브이넥 니트에 회색 슬랙스 흰색 운동화까지 깔끔함에 정석! 완전 대학생 룩처럼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크도 크시고 얼굴도 잘생기셔서 이렇게 입으니까 완전 얼굴도 화사해 보이고 정말 남자 친구 룩의 정석이더라고요!!
처음에는 니트의 무늬 때문에 타미힐피거인가?? 생각했지만 타미 제품을 다 찾아보니 이 제품은 없더라고요!! 실망을 가지고 어떤 브랜드의 니트를 죽어라 찾아봤습니다 ㅠ
안보현님께서 입으신 브이넥 니트 브랜드는 아마 아실 분들은 아실만한 브랜드!! 폴스미스라는 제품입니다.
폴스미스는 16살 아버지로 인해 그의 고향인 노팅엄(Nottingham)의 작은 의류 창고 매장에서 일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많은 경험들을 통해 폴은 자신이 화려하고 흥미로운 아이디어를 통해 세계의 일부분이 되고 싶다는 것을 확신하였습니다. 그 후, 1970년 노팅엄에 첫 부티크를 오픈하였습니다. 1976년, 폴은 '폴 스미스'라는 브랜드로 그의 첫 번째 남성 컬렉션을 파리에서 선보였고, 그로부터 지금까지 40년 이상 브랜드를 이어오면서 폴 스미스는 최고의 영국 디자이너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폴 스미스를 비롯하여, PS폴 스미스, 폴 스미스 악세사리, 슈즈까지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폴스미스(Paul Smith) - 리브드 스트라이프 램스울 스웨터"
램스울 브이넥 니트입니다. 오버하게 나오지 않아서 체형에 맞게 딱 떨어지는 핏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델분처럼 흰색 티셔츠로 이너웨어로 입어도 깔끔할꺼 같고 개인적으로는 흰 셔츠 위에다 입으면 정말 이쁠 거 같아요!!
색감 자체도 밋밋하지 않고 화려해서 따뜻한 봄철 하나만 입어도 정말 이쁘겠네요^^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앞으로의 작품이 기대대는 배우! 안보현님의 스프라이트 브이넥 니트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