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V 속 연예인들의 패션 정보를 알려드리는 지금이옷입니다^^
이번 놀면 뭐하니? 에서는 저번 주와 동일하게 방구석 콘서트를 기획했는데요. 역대급 손님! 트렌디 힙합 레이블 AOMG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코드 쿤스트, 우원재가 떠서 화재가 되었습니다. 비록 무관중이었지만 티비속에서라도 이렇게 4분의 무대를 보고 있으니 마치 제가 정말 콘서트에 온 느낌이었어요^^
이날 공연을 앞두고 모두들 간단히 사이퍼를 했는데요. 인터뷰를 위해 모인 MC 군단과 AOMG는 막간 즉석 사이퍼(Cypher) 대결을 펼쳤는데요. 사이퍼는 비트에 맞춰 여럿이 번갈아 프리스타일 랩을 펼치는 것을 이르는 힙합 용어예요^^.
MC 군단과 AOMG는 ‘방구석 콘서트’ 기획 이유이자, 모두의 근심인 ‘코로나 19’를 주제로 랩을 해보자고 의견을 모았고, 처음 타자는 래퍼 우원재님!! 지하동굴 목소리로 흥을 돋았고 이어서 사이먼 도미닉님은 귀에 쏙 들어오는 코로나19 예방법을 랩으로 소개해 모두 감탄을 하게 만드는 랩 솜씨였어요^^
이날 우원재님의 패션에도 화재를 모았는데요. 청바지가 정말정말 독특하게 생겼더라고요!! 워싱이 정말 푸른 바다를 연상시킬 만큼 시원하면서 독특했어요!!
이날 우원재님이 입고 계신 청바지 브랜드는 리바이스라는 청바지 브랜드입니다.
LEVI'S(리바이스)는 1850년 독일계 유대인 이민자인 리바이 스트라우스 형제가 당시 샌프란시스코 지역 광원들의 작업복으로 처음 생산했으며, 두꺼운 순면 소재와 푸른색 염색, 금속 리벳으로 마감 처리한 주머니, 상표가 달린 허리 뒤쪽의 가죽 패치로 미국 제품의 상징 브랜드입니다.
"리바이스(LEVI'S)- LEJ 570™ 배기 테이퍼 진"
Levi's® Engineered Jeans™ 570 배기 테이퍼 진입니다. 1999년 첫 소개된 이 제품은 유니크한 피팅감과 진보적인 스타일로 이목을 집중시켰던 제품입니다. 20주년을 맞이해 재 출시되었으며, 모션이 자유로운 혁신적인 핏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모던한 실루엣의 배기한 피팅감과 LEJ 로고가 새겨진 안 주머니와 루프가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정말톡특한 제품인 거 같아요!! 바지가 화려하다 보니까 개인적으로 상의는 단색 후드티나 니트를 입어도 정말 멋있을 거 같고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데 이보다 더 좋은 제품은 없는 거 같아요^^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가격 및 사이즈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이상으로 놀면뭐하니? AOMG 우원재님의 리바이스 청바지에 대한 포스팅을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평소 궁금하셨던 제품이나 캡쳐본이 있으시면 아래 댓글을 남겨주세요!! 확인해보고 최대한 빨리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