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V 속 연예인들의 패션 정보를 알려드리는 지금이옷입니다^^
이번 편에서는 반가운 얼굴 홍자매 편이 방송되었는데요!!. 매번 볼 때마다 그래도 나이 차이가 날 텐데 하는 행동을 보면 너무 나도 재밌고 친구사이 같더라고요!! 옛날 저의 모습을 보는 거 같아서 몰입하면서 보았습니다.
진짜 형제나 자매가 있으면 가장 많이들 싸우는 게 바로 옷 때문일 거 같아요!! 서로 몰래 입고 가거나 예쁜 거는 우선 입어보고 보는 그러다가 또 사우고... 반복의 연속인 거 같아요 ㅋㅋ
이날도 어김없이 싸우는 홍자매분들!! 홍진영님의 가장 아끼는 비싼 바지를 절대 권력을 사용하여 입었는데요. 한번 궁금해서 어떤 제품인지 찾아보았습니다!!
아무리 찾아도 처음에는 단서가 나오지 않더라고요!! 그러던 중 문득 타 방송에서 이 치마를 입고 있는 것을 포착!! 단번에 어느 제품인지 알 수 있었는데요!!
홍진영, 홍선영님께서 입으신 바지는 지방시라는 제품입니다.
프랑스의 명품 패션 브랜드입니다. 1951년 위베르 드 지방시에 의해 설립된 패션 하우스이고, 고전적인 크리스찬 디올과 반대되는, 젊음과 혁신성으로 대표되는 브랜드입니다. 그렇다고 공격적이고 과시적인 디자인보다는 안정감이 있으면서도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추구한다고 합니다.
"지방시 - 지방시 미디 스커트"
정말 깔끔하면서 특이한 디자인의 제품인 거 같아요!! 은은하게 광이 나는 게 정말 고급스럽고 이쁘네요!!
사이즈 및 가격 등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이상으로 미운 우리 새끼 홍진영, 홍선영 자매의 검은색 주름치마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