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꼬꼬무 이현이 블라우스 이자벨마랑이였네

지금이옷 2021. 8. 3. 17:38
728x90

 

 

 

 

안녕하세요 꼬리에꼬리를 무는 그날이야기가 정규편성돼었다는 소식이 있었죠!! 꼬꼬무는 '너'에게 꼭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를 '이야기꾼'이 스스로 공부하며 느낀 바를 각자의 '이야기 친구'(가장 가까운 지인)에게 가장 일상적인 공간에서 1:1로 전달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장르 가리지 않고 다양하게 이야기가 진행되다보니 무서운 이야기나 정말 놀랄만한 이야기가 전달됐었죠!! 정규편성이 됐다니 너무너무 기뻐요.

 

 

 

이날 꼬꼬무 정규편성 기념으로 이야기꾼들 및 친구들이 한자리에 모여서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이때 이현이님꼐서는 정말정말 이쁜 블라우스를 입고 나오셨더라구요!! 꽃무늬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움을 극대화 시킨 이 블라우스 제품!! 너무너무 궁금해서 방송이 끝나자마자 찾았는데요. 여러분께 바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꼬꼬무 이현이님께서 입으신 제품은 '이자벨마랑의 printed iyocell bayani top'입니다. 가격은 약 50만원에 판매중입니다. 이자벨 마랑은 일상을 살아가는 평범한 여성들을 위한 옷을 만드는 디자이너입니다. 단 한 벌도 그녀가 직접 입어보지 않고 출시한 옷은 없습니다. 파리와 뉴욕 또는 홍콩, 그 어디에서도, 이자벨 마랑은 한결같이 그녀의 곁을 지켜주는 동료들, 그리고 그녀의 꿈에 충실한 사람입니다.

 

 

 

 

 

 

 

꽃무늬가 프린트 된 블라우스입니다. 꽃무늬 디자인이 많은데도 과하지 않아 보이고 더욱 여성스럽게 보이는거 같습니다. 청바지에 입어도 좋고 치마에 입에도 고급스런 무드가 나타나는거 같아요. 더 자세한 정보는 트렌비, 머스트잇등 해외 명품 구매 사이트를 이용해보시면 사이즈 및 정확한 가격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이상으로 꼬꼬무 이현이님의 블라우스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평소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아래 댓글을 남겨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