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V 속 연예인들의 패션 정보를 알려드리는 지금이옷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편에서는 미스터 트롯 4인방이 라디오스타에 떴습니다^^. 화재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 선(善)을 차지한 영탁은 높아진 인지도를 실감하고 있다며 “마스크와 모자를 쓰고 가도 저인 줄 다 알아보시더라. 신기하다”라고 털어놨습니다.
사실 트로트에 관심이 없었는데 미스터트롯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점점 그 매력에 빠지게 되었는데요!! 그중에서도 영탁님의 찐팬이 되었습니다. 어쩜 노래 부를 때 목소리도 깔끔하고 쭉쭉 뻣어나가는지!! 너무 멋지더라고요! 지금도 영탁님의 '찐이야'를 정말 좋아합니다. 본방송으로 봤는데 부르고 난 후 바로 따라 불렀지 뭐예요 ㅎㅎ
영탁님은 나이에 맞지 않게 너무너무 귀엽더라고요!! 특히 저 선한 인상!! 같이 술 한잔 하고 싶어요. 또한 영탁님은 박신양과 변희봉 성대모사 개인기는 물론 “눈을 살짝 집었다”는 거침없는 성형 고백까지 유쾌한 입담과 에너지로 예능감을 발산하며 재미를 더했던 편이었습니다^^.
이날 영탁님 께서는 오렌지색 니트를 입고 왔는데요!! 평소 밝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에 맞게 화사한 컬러의 니트도 정말 잘 어울리고 과즙미(?)까지 느껴지네요^^ 평소 미스터 트롯에서도 패션니스타로 뽑힐 정도로 옷에 관심도 많고 자신의 맞게 잘 입는다고 하네요!! 노래면 노래, 웃음이면 웃음, 패션이면 패션! 뭐하나 빠질 게 없네요!
어깨선이 특히 하게 박음질을 거꾸로 해서 마치 뒤집어 입은 듯한 느낌이 있는데 오히려 흔한 니트 느낌이 안 들고 포인트가 되어 정말 세련되게 멋있는 제품인 거 같아요!!
미스터 트롯 영탁님께서 입으신 브랜드는 제 포스팅에 많이 소개가 되었던 송지오옴므라는 브랜드입니다. 거의 라디오스타에 박건형님의 가디건도 이브랜드입니다^^
송지오옴므는 디자이너 송지오 디자이너님이 만든 브랜드로써 송지오 디자이너님 만의 독창성과 예술성으로 많은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 송지오옴므(SOUNGZIO HOMME)- 시그니처 리버시블 니트"
http://department.ssg.com/item/itemView.ssg?itemId=1000040769337&siteNo=6009&salestrNo=1004
어깨선 라인이 오버하게 떨어져서 모든 체형에 다 맞는 제품입니다. 블랙과 오렌지색의 절묘한 색깔로 니트 자체로만 입어도 밋밋하지 않고 세련되어 보이네요!. 따스한 봄날 청바지에 니트만 입어도 좋고, 그위에 청자켓을 입어도 다 잘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양면으로 입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화사한 봄날에는 위에 그림처럼 오렌지색을!, 시크하고 싶을 때는 뒤집어 검은색을! 상황에 맞춰 다양하게 입을 수 있어 정말 좋은 거 같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위에 오렌지색으로 입는 게 너무너무 이쁠 거 같아요!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이상으로 라디오스타 미스터트롯 정말 찐~인 영탁님의 오렌지색 니트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평소 궁금하신 제품이나 사진이 있으면 보내주시거나 아래 댓글을 달아주세요! 확인해보고 바로 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